배우 소지섭 인스타그램 SNS 개설, 첫 번째로 올린 게시물은?

 

배우 소지섭 인스타그램 개설, 계정 아이디는 'Soganzi_51'


9월 5일 배우 소지섭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많은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소지섭이 인스타 계정 아이디는 자신의 별명인 '소간지'와 자신이 설립한 소속사 '51k'의 '51' 숫자를 따와 합쳐서 만든 'Soganzi_51'를 사용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개설이 하루도 되지 않아 약 1만 7천여 명의 팔로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배우 소지섭 / 인스타그램
배우 소지섭 / 인스타그램



첫 번째로 올린 게시물도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이게 시작이었지... 스톰"이라는 글과 함께 1995년 스톰 1기 전속모델로 연예게에 데뷔할 당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첫 번째 게시물도 좋아요를 8천 개 이상 기록하며 소지섭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배우 소지섭 / 인스타그램
배우 소지섭 / 인스타그램
배우 소지섭 / 인스타그램
배우 소지섭 / 인스타그램




소지섭의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을 듣고 달려온 많은 팬들은 "드디어 인스타 한다", "기다렸다", "많은 소통을 해달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환영했습니다.

▶소지섭 인스타그램 계정 ◀






'소지섭'에 대해

소지섭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이며 연예계 데뷔 이전에는 수영 겸 수구 선수였다고 합니다. 1995년 청바지 브랜드인 스톰(STORM) 모델 선발대회 1등으로 연예게에 데뷔하였고 별명은 소간지, 소술사 등이 있습니다.

배우 소지섭 / 나무위키
배우 소지섭 / 나무위키


183cm의 큰 키와 탄탄한 몸, 섹시한 매력을 살려 점차 남성적인 이미지를 구축해 가며 '지금은 연애중', '천년지애'를 거쳐 2004년 '발리에서 생긴 일'로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로 성장합니다. 이후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작품인 '미안하다 사랑한다'와 함께 '발리에서 생긴 일', '주군의 태양', '내 뒤에 테리우스'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소지섭은 지난 2020년 17세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과 결혼했습니다.

배우 소지섭과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 / 연합뉴스




그리고 오는 10월 26일 영화 '자백'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주연 영화의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